매거진

매거진모닝케어 광고모델
배우 조진웅 미니 인터뷰
JUNE 2020 -ISSUE .23HIT : 3520
매거진모닝케어 광고모델 배우 조진웅 미니 인터뷰  

숙취해소 개념장착! 새로워진 모닝케어 모델로 변신한 배우 조진웅 - 미니 인터뷰

2020 5월, 동아제약은 모닝케어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조진웅씨를 발탁했습니다. ‘믿고 보는 연기력’ 으로 팬층이 두터운 조진웅씨는 촬영장에서도 능숙한 포즈와 위트 있는 표정으로 007 시리즈 오프닝을 차용한 뉴 컨셉 (New Concept)을 더 강렬하게 표현해 냈다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촬영 후 그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보았습니다.



Q. 모닝케어 모델로서 소감 한마디 해주시겠어요? A. 모닝케어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 드리며, 모닝케어를 잘 알릴수 있도록 모델로써 열심히 홍보하겠습니다. Q. 모닝케어 광고 촬영에 모델로서 적극 임해주신 부분 감사드립니다.
촬영의 컨셉은 첩보영화 007 시리즈였습니다. 컨셉이 어떠셨나요?
A. 007 영화 컨셉을 모닝케어에 접목하여 총알 모양 제품으로 잘 표현했다고 생각합니다. 숙취 느낌에 따라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라는 컨셉 또한 총알 모양 제품과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강렬하고 재미있는 촬영이었습니다.

Q. 광고 촬영 하면서 가장 기억에 남는 촬영 씬이 있으시다면요? A. 총알 모양으로 리뉴얼 된 모닝케어 제품을 들고 총을 쏘듯 취했던 포즈가 인상 깊었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Q. 소문난 애주가로써 새롭게 리뉴얼 된 모닝케어 어떤 점이 좋으셨다고 생각하시나요? A. 깨질듯한, 더부룩한, 푸석푸석한 - 이라는 3가지 숙취 느낌별 케어 컨셉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그런지 소비자들의 선택 폭이 넓어지고, 쉬워졌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숙취 해소제를 선택할 때 조금 더 효율적일 것 같습니다.
뭘 고를까 고민하고 망설이던 시간도 줄어들 것 같고요. 그 전에 지나친 음주는 해롭다는 걸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Q. 깨질듯한, 더부룩한, 푸석푸석한 등 다양한 숙취 유형이 있는데요. 조진웅씨 본인의 숙취 유형은 어떻게 되시나요? A. 보통 아침에 머리가 지끈거리고 깨질듯한 숙취가 오는 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모닝케어 H 제품을 애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

Q. 팬들이 열광하는 배우 조진웅씨 본인만의 매력 포인트가 있을까요? A. 없습니다. 대답하기가 조금 민망하네요 Q. 조진웅님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한마디 부탁 드립니다. A. 좋아해 주시는 팬분들에게 항상 감사합니다. 지나친 음주는 하지 않았으면 좋겠지만 간혹 음주를 즐길 때는 본인의 숙취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시고 항상 모닝케어를 이용해주세요!

by 동아제약

next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