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게시판 목록
40 ★정기배송★ 이런점이 궁금해요!

Q. 정기배송 결제를 위한 카드가 여러개 등록이 가능한가요 ? 

A. 카드 등록은 1개만 등록이 가능하며, 등록된 카드의 수정은 [마이페이지] 에서 가능합니다.  



Q. 등록된 카드로 결제가 되지 않을 수도 있나요 ? 

A. 등록해주신 카드의 유효기간 혹은 일시정지된 카드의 경우 자동결제가 되지 않아, 문자로 안내해드립니다. 

(문자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Q. 정기배송 상품과, 일반 상품을 같이 결제할 경우 어떻게 배송되나요 ? 

A. 일반 상품과 정기배송 상품을 동시에 주문 하실 경우, 각각의 주문건으로 생성되어, 따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Q. 정기배송 희망일이 공휴일 혹은 주말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공휴일/주말의 경우 영업일 기준 다음날 발송 됩니다. 



Q. 정기배송에 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 ?

A.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할인율이 이미 적용된 가격으로, 쿠폰 및 적립금 적립 행사, 월별로 진행되는 사은품 이벤트와

중복혜택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결제시 적립금 사용은 가능합니다 :)



Q. 정기배송으로 받는 배송지를 변경 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 내역에서 > 정기배송 주문번호 조회 하시면, 다음 차수 예정 배송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변경이 어려우시거나 고객님께서 직접 변경을 완료하신 경우에 반드시 1:1 문의게시판에 [정기배송 배송지변경] 요청 으로 

 문의 주시면 이전 배송지로 발송되지 않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추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1:1 게시판 혹은 고객만족센터로 (080-920-3003) 연락부탁드립니다. 

 

39 사용리뷰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구매하신 상품의 사용리뷰는 주문상품이 배송일 시작함과 동시에 작성이 가능합니다. (* 출고일 기준)


상품 배송시작 후 로그인을 하시면, 자동으로 뜨는 "리뷰작성 안내 팝업창" 을 통해 사용리뷰 작성이 가능하시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내역 에서도 "리뷰작성" 버튼을 통해 사용리뷰 작성이 가능합니다.


사용리뷰는 주문상품 배송시작일로부터 30일 이내까지 작성이 가능하며,

해당기간 내에 리뷰를 작성하지 않으시면, 이후 추가 리뷰작성 및 관련 적립금 적립은 불가합니다. 


38 주문은 따로 하였는데, 합배송이 되어서 왔어요

수취인의 이름, 연락처, 주소 중 2가지 이상의 정보가 일치할 경우, 주문번호가 다르더라도 시스템 상 하나의 주문 건으로 인식하여 합배송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주문 건마다 배송비를 결제하셨다 하더라도, 합배송을 이유로 배송비 환불은 진행이 어려움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해당 부분 참고하시어 주문 부탁드리며, 혹시라도 따로 따로 개별 배송을 원하신다면 수취인 정보를 구분하여 주문하시거나  1:1 문의 게시판에

시간 여유를 두고 개별배송 요청 메시지를 남겨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37 고객만족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Dmall 고객만족센터는 아래와 같이 운영됩니다.

전화번호 : 080-920-2002

평일 : 오전 9시30분~오후 5시

점심 : 12:00~13:00

토요일/일요일/공휴일 : 휴무

36 교환, 반품 절차를 알고 싶어요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순 고객 변심 등의 사유로 인한 교환/반품의 경우의 (왕복)배송비 5,000원은 고객부담입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개봉 전 제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구매 사은품이 있을 경우 함께 동봉하셔야 진행 가능합니다.

35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취소는 '주문접수' 및 '결제완료' 단계에서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단계 이후부터는 주문취소가 어렵습니다.
무통장,가상계좌의 7일이내 결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주문 취소가 되고, 이미 입금한 경우에는 환불하여 드립니다.

34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결제완료 상태에서 주문 취소해주신 경우 최종 취소 처리까지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 취소 결과는 3~5 영업일 이후 카드사 통해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33 교환, 환불 배송비가 어떻게 되나요?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또는 오배송이 되었을 경우에는 Dmall 에서 배송비 전액을 부담합니다. 

단, 구매자의 단순 변심 등의 개인적인 이유로 반품 또는 교환 배송을 원하실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32 어떤 택배사로 배송되나요?

빠르고 안전한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 

31 배송관련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주문접수,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주소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 주문번호] 를 클릭 후 화면의 제일 하단 영역에서 배송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상품준비중, 배송중 상태로 변경된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